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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2층 비행기 좌석이 돌아왔습니다. 지금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by 스카이 존 2023. 6.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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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다른 비행기 승객 바로 밑에 앉아주시겠어요?

지상에서는 특별히 매력적으로 들리지 않을지 모르지만,23세 비행기 시트 디자이너 알레한드로 나비체스 비센테는 더블 레벨 시트는 경제 비행의 미래라고 생각합니다.네제스 비센테의 차이즈 롱게 비행기 좌석프로토타입이 인터넷상에 떠 있는 것을 본 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Chaise Longue 2층 비행기 좌석 개념을 설계,테스트
Chaise Longue 2층 비행기 좌석 개념을 설계,테스트

 

지난해 외국방송은 트래블 독점에 이어 네제스 비센테 컨셉은 입소문을 타면서 거센 논란을 일으켰고 승객이 되려는 사람들의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일부는 분개했고 일부는 당황했으며 일부는 흥미를 끌었다."솔직히 나쁜 평판이라는 것은 없습니다,"라고 네제스 비센테는 외국방송의 여행관련된 곳에 말했습니다.

이 감정을 증명하고 그는 독일 함부르크에서 개최된 Aircraft Interiors Expo(AIX)로 돌아와 물의를 빚고 있는 Chaise Longue의 새로운 버전을 전시하고 있습니다."사람들은 말할 수 있고 항상 어떤 식으로든 혁신을 싫어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새로운 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때 모두가 처음에는 그것을 싫어합니다. 하지만 그것을 보여줄수록,그리고 개발할수록 그들은 그것에 익숙해지는 것입니다.

2.네제스 비센테 컨셉은 2021년에 대학 프로젝트로 시작

2021년 크리스탈 캐빈상 항공업계 최고의 상 후보에 올랐으며,이 컨셉은 대중의 의식에 침투했습니다.네제스 비센테는 석사 학위를 일시 정지하고 그의 모든 시간과 돈과 노력을 그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쏟아 부었습니다.

네제스 비센테는 스폰서,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있으며 '업계 최대 플레이어'와 정기적으로 대화하고 있습니다.그는 자신의 2층 비행기 좌석이 경제비행의 미래라고 믿고 있으며,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24시간 일하고 있습니다.

3.쾌적함과 캐빈캐퍼시티

승객이 되려는 사람들이 폐쇄 공포증의 가능성에 놀랐고 비평가들이 항공사가 비행기 좌석을 채울 것을 제안했을 때 네제스 비센테는 그의 의도를 오해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우선 그는 정기편 좌석을 완전히 폐지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네제스 비센테는 체이스 라운지가 중앙에 있고 2열의 일반 비행기 좌석이 있는 비행기 객실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그는 비록 일부 승객에게 더 쾌적하다고 생각하더라도,그 좌석이 누구에게도 적절하지 않거나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식하고 있습니다.6피트 2인치(1.88m)의 누네스 비센테는 많은 답답한 비행을 레그룸을 위해 분투해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체이스 라운지를 설계한 것은 비행기 좌석의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라고 말합니다.

악화시키지는 않습니다.그럼에도 설계자는 항공사에 체이스 라운지의 매력은 여객 수 증가임을 인정하고 있습니다."많은 항공사와 업계의 대기업들이 우리에게 더 많은 승객을 투입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주된 우선 사항이지 우리의 주요 목표는 아니지만, 이러한 디자인에 의해서도 가능합니다.올해 에어크래프트 Interiors Expo에서는 네제스 비센테 최신 시제품이 다수의 항공사 거물들에 의해 테스트됩니다.그는 업계의 피드백을 얻는 것에 항상 흥분하고 있지만,다른 여행 희망자들이 2센트를 주는 것에도 열심이라고 말합니다.

 

2022년 체이스 라운지가 헤드라인을 장식했을 때 네제스 비센테는 그의 고향인 스페인 마드리드로 여행하려는 사람들로부터 시제품을 테스트하기 위해 여러 의뢰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우리는 그것을 시도하기 위해 사람들이 왔고 그 기사를 본 유명한 사람들이 있었고,그들은 '가서 시도해 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네제스 비센테는 말합니다.

 

네제스 비센테가 체이스 라운지를 메타버스로 론칭한 것은 3D Seat Map VR이라는 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객실 내 좌석이 어떻게 생겼는지 설명하기 위해서입니다.가상 사용자는 설계를 브라우스하여 스스로 검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리즈 비센테는 유명하든 아니든 체이스 라운지의 프로토타입을 직접 체험하고 정직한 테이크를 제공하기 위해 손을 내미는 누구에게나 여전히 열려 있습니다."우리는 얻을 수 있는 모든 건설적인 피드백에 적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4.테스트하다

AIX2023에서는 외국방송에 트래블이 최신 체이스 라운지 프로토타입을 최초로 테스트했습니다. 저의 첫인상은 작년 개념 증명보다 조금 '진짜'라는 것입니다.2개의 최상층,2개의 최하층이라는 4열이 있으며 1995년부터 업사이클링된 비행기 좌석('그들은 나보다 오래되었다'고 네제스 비센테씨는 말합니다)이 실제로 리클라이닝하고 있기 때문에 이 구조가 실제 항공기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쉽게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기본적인 더블 레벨 개념을 유지하며 몇 가지 작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이전에는 정상 수준까지 올라갔던 불안정한 사다리와 같은 스텝이 보다 튼튼한 버전으로 전환되었습니다.최하단 짐은 앞좌석 아래로 들어가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내장 스크린이 아니라 승객이 기내 엔터테인먼트에 개인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네제스 비센테는 탑 레벨에서 다리 공간도 개선했다고 하는데 상당히 넓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같은 수준에서 바로 뒤에 사람이 없기 때문에 좌석을 상당히 뒤로 젖힐 수 있습니다.이것은 확실한 네제스 비센테는 또한 천장 높이를 나타내기 위해 탑 레벨 시트 위에 빔을 추가했습니다.제 키는 5피트 10인치(1.78미터)로,저에게 그것은 적절한 공간처럼 느껴집니다.그러나 실제로 바닥보다 캐빈 천장에 가깝다고 어떻게 느낄지는 아직 어렵습니다.

 

아래 수준에 대해서는 좁은 공간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상당히 폐쇄공포증으로 느껴지는데,이것은 개인적인 의견의 문제가 됩니다.아이라인에 직접 시트 열을 배치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매력적이지 않지만,다른 사람들은 그다지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특히 평균적인 이코노미 클래스 비행기 좌석보다 다리를 뻗을 공간이 많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일부 여행자에게는 비행 중에만 자는 것이 효과적인 해결책이라고 결론짓고 있습니다.그리고 맨 아랫줄과 맨 윗줄에 앉아 있는 세 사람이 조금 답답하게 느끼는 반면 팔꿈치 공간을 구하는 싸움은 일반 이코노미 클래스에서도 똑같습니다.아래 수준의 좌석은 사용하지 않을 때 접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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